세네갈 방문하기

북부 사헬 지역과 커다란 열대 우림 사이에 위치한 세네갈에는 기니의 푸타 잘롱 단층지괴에서 시작된 네 개의 강이 교차하여 흐르고 있는데, 그 4대 강의 이름은 각각 세네갈이라는 나라 이름을 붙여준 세네갈강, 감비아강, 살람강, 카사망스강이다.

시인 대통령이자 프랑스 아카데미의 회원이고, 세네갈 국가를 작곡한 레오폴 세다르 상고르(Léopold Sédar Senghor)의 모국인 세네갈은 지리적인 위치와 국제외교무대에서의 결정적인 역할을 통해 문명 교류의 살아있는 상징이 되었습니다.

강력한 민주주의 전통과 강력한 제도를 갖춘 세네갈 공화국은 아프리카 대륙에서 가장 안정된 국가 중 하나입니다.

따뜻하고 친절하며 인심이 후한 이 나라는 여러 민족과 전통이 교류하는 곳으로, 월로프어, 풀라어(세네갈 강 계곡의 풀족 및 투클로르족), 소닌케어, 카자망스의 디올라어, 시네의 세레르어 및 만딩고어 등의 다양한 언어가 사용되고 있으며, 이 모두가 세네갈의 풍부한 문화를 창출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모든 측면에서 외국인을 수용하는데 관대한 아프리카의 피니스테르인 세네갈은 어려운 경제적 상황과 위기에 처한 사회의 중요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관용의 정신과 종교(이슬람 및 기독교)에 대한 애착심에서 비롯된 환대의 정신인 세네갈 테랑가를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네갈은 유럽에서 가장 가까운 바닷가 휴양지, 거의 일년 내내 빛나는 태양, 다양한 동식물이 보존되고 있는 아름다운 자연의 공원 및 보호 구역, 북쪽에서 남쪽으로 700km까지 이어지는 모래 사장, 그리고 따뜻하게 맞이하는 국민들 덕분에 여행산업이 발전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를 통해 세네갈을 더 알고 싶어하고 현지의 관습 및 지역 문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관광객의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